https://www.youtube.com/watch?v=8YmxIMgEbe8&t=7s

안녕하세요. 공간부장입니다. 오늘 영상은 제가 나름의 이유를 밝히기 위해서입니다. 영상 제목은 "무과금 유저에게 중요한 키워드, 그리고 반복 영상을 올리는 이유는?"입니다. 제가 무과금 유저로서 반복적으로 비슷해보이는 영상을 만들어 올리는 이유를 말로 풀어본 영상입니다. 제가 볼 때, NC가 리니지m을 통해 어떤 확률 장난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점을 정확히 그대로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제가 여러 프로젝트 형식을 빌려, 반복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물론 완전 반복은 아니지만, 혹시 의구심을 가질 분들을 위해 이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이번 영상의 키워드는 "무과금, 각인장비상자, 시련던전상자, 빛나는갑옷마법주문서상자, 빛나는무기마법주문서상자, 확률, 희귀제작비법서, 재료, 마족무기제작비법서, 확률, 파템"입니다. 여러분에게 더 나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유튜브 게임 채널을 구독해주시면 어떨까요?